인사이드코리아

서울시 교육청

(태릉초)학예발표회


서울태릉초등학교(교장 임희수)에서는 124()에 모든 어린이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각 반 교실에서 학예발표회를 실시하였습니다.


어린이들의 11특기 신장의 방안으로 자신의 소질과 적성을 신장하여 성취감을 느끼고 평소 학습한 교육활동 결과를 발표하는 장을 열어주는 이번 학예발표회는 많은 학부모님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 주셨습니다.


발표회 전에 자신이 희망하는 종목을 정하고 한 달 남짓한 시간동안 친구들과 함께 또는 개별로 열심히 연습하는 모습을 쉬는 시간마다 학교 곳곳에서 볼 수 있었습니다. 혼자 연습하는 어린이들은 자신의 재능을 계발하기 위해 열심히 연습하였고, 친구들과 함께 호흡을 맞춰 연습하는 어린이들은 재능 계발 뿐 아니라 연습과정 속에서 서로 양보하고 협동하는 자세를 기를 수 있는 소중한 경험이 되었습니다.


열심히 연습한 것을 부모님들 앞에서 발표하는 어린이들의 모습은 다소 긴장된 모습이었지만, 저마다 최선을 다하는 모습에 함께 하신 부모님들과 어린이들은 큰 박수와 함성으로 칭찬과 격려를 아끼지 않았습니다.


악기 연주, 댄스, 연극, 개그, 마술, 태권도 격파, 수화, 노래 부르기 등 다채로운 종목으로 멋진 재능을 한껏 발휘한 이 행사는 어린이들과 부모님들에게 행복한 추억이 될 수 있는 또 하나의 축제가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자신의 독특한 개성과 재능을 살려 꾸준히 계발해가는 태릉 어린이들이 되기를 바랍니다.


12


34


56


출처: 서울시 교육청 – (태릉초)학예발표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