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코리아

서울시 교육청

[잠동초]아빠와 함께하는 특별한 시간. “아빠 사랑합니다!”


2014927일 토요일 서울잠동초등학교(교장 방명숙)에서는 조아모(좋은아버지모임) 주최로 아버지와 자녀가 함께하는 특별한 시간, 부자자연체험 캠프가 열렸다.


들뜬 마음으로 아침 일찍 학교에 모인 아버지들은 엄마 없이 자녀와 단 둘이 떠나는 캠프가 조금 낯선 듯 했지만 이내 자녀와 손을 꼭 잡고 평소에 나누지 못한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며 즐겁게 가리산까지 이동하였다.


아름다운 가을 산! 가리산 유아 숲 체험원에 도착한 부자들은 숲 해설가님들의 재미있는 숲 이야기를 듣고, 생태 체험과 생태 놀이를 하며 함께 걷고 놀이하는 재미있는 시간을 보냈다. 천연 염색을 하고, 물푸레나무를 이용하여 직접 잣을 까서 먹기도 하며, 도토리로 팽이를 만드는 등 평소 해보지 못한 활동을 자연 속에서 함께 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었다. 가정에서 준비한 정성이 담긴 도시락을 먹으며 가정의 소중함과 사랑을 다시 한 번 느끼기도 하였다.


아버지와 함께 자연 속에서 호연지기를 기르고, 아름다운 추억을 쌓은 조아모 부자자연체험 캠프. 아버지들은 자녀와 관계를 돈독히 하는 기회가 되었으며, 자녀들은 아버지의 사랑과 가정의 소중함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 (작성자 : 이현진)


1234


출처: 서울시 교육청 – http://enews.sen.go.kr/news/view.do?bbsSn=1087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