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코리아

서울시 교육청

[오륜중] 2014 강동송파교육지원청교육장배 학교스포츠클럽 여학생 축구대회 준우승

2014 강동송파교육지원청교육장배 학교스포츠클럽 여학생 축구대회 준우승


 


 오륜중(교장 김경옥)에서는 20141129(), 토요스포츠데이를 맞이하여 강동송파교육장배 학교스포츠클럽 중학교 여학생 축구대회에 참가하여 준우승을 차지하였다. 이번 대회는 강동송파교육지원청 관내 중학교 (10개교)가 참가하여 1101()시작하여 풀리그전 방식으로 천호중학교와 방이중학교 운동장에서 진행되었다.


A조에 포함된 오륜중학교를 비롯해, 각 학교를 대표한 선수들은 최선을 다 해 게임에 임하였다. 경기는 강동송파구생활체육 축구협회 축구심판들의 공정한 판정 속에 진행되었으며 오륜중학교 팀(선수 20)31패로 예선리그를 통과하여 준결승에서는 올 해에 교육감배 준우승 팀으로 팀 전력이 강한 영파여중을 맞아 멋진 경기 끝에 20으로 완벽하게 제압하고 결승에 진출하였다. 차가운 날씨에도 여학생 축구선수들을 격려하고 성원하기 위해 우리교육청 오병택 장학사님, 참가학교 교장선생님과 선생님들 그리고 4~5명의 학부모님들이 운동장을 찾아와 멋진 경기에 감탄하며 선수들과 함께 응원하며 많은 박수를 보내 주었다.


학교스포츠클럽 여학생 축구를 지도하고, 이번 대회의 진행을 맞은 오륜중학교 신권균 체육부장은 팀 웍을 다지고 최선을 다해 경기에 임하는 선수들에게 많은 칭찬을 하며 평소 아침시간에 틈틈이 연습한 기본기 및 전술훈련이 실제 게임에 도움이 되었다고 말하였다. 또한 오륜중학교 김경옥 교장선생님께서는 끝까지 즐거운 마음으로 자리를 함께하였으며 시상식 자리에서 학교스포츠클럽축구대회를 통해 여학생들의 건강 체력이 한층 증진되었다고 말하고 바른 임성함양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강조하였다.


.


 


출처: 서울시 교육청 – http://enews.sen.go.kr/news/view.do?bbsSn=111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