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코리아

지방자치단체

서울시, 잠실종합운동장에“잠실무브풋살파크”개장

 

잠실무브풋살파크2

 

□ 서울특별시체육시설관리사업소(소장:이구석)는 잠실종합운동장내 체육공원에 42M × 22M 규격의 제3풋살 경기장, ‘잠실 무브 풋살     파크’를 8월 1일 개장한다고 밝혔다.

□ ‘잠실 무브 풋살 파크’는 약 2억원의 공사비를 투입하여 (재)데상트스포츠재단(이사장 김훈도)에서 시공하여 서울시에 기부채납하여       개장하게 되었다.

□ 그동안 서울시체육시설관리사업소는 2007년과 2014년에 각각 제1풋살경기장, 제2풋살경기장을 개장하여 많은 생활체육 축구동호인들     에게 건전한 여가선용의 기회를 제공해 왔다. 교통 및 접근성이 편리한 잠실종합운동장내에 풋살경기장이 조성되어 수도권 인근에 있는   생활체육 축구동호인들의 대관 1순위 후보로 각광받아 왔다. 또한 2015년 4월에는 전 국가대표 송종국 해설위원이 운영하는 유소년         송종국FC와 협약을 맺어 유소년들이 심신을 단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 이번에 잠실종합운동장내 3번째 풋살경기장이 개장되어 수도권 인근의 생활체육 축구동호인들에게 건전한 여가선용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되며 잠실종합운동장 내 총 3개면의 풋살경기장 운영으로 생활체육의 저변확대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 개장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23시까지이고 동절기는 9시부터 22시까지 운영한다.

□ 사용료는 평일 주간 기준 2시간에 3만 9천원이며  주말, 평일 야간 국공휴일은 30%가 할증된다. 이용방법은 매월 15일에 서울시공공   예약서비스(https://yeyak.seoul.go.kr)에서 사전 예약을 하면 된다.

□ 이용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2240-8783을 참고하면 된다.

 

출처: 서울특별시-문화·관광·체육·디자인 – 서울시, 잠실종합운동장에“잠실무브풋살파크”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