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코리아

서울시 교육청

[서빙고초] 서빙고 중창단 응원상 수상

서울서빙고초등학교(교장 서경자)의 4학년으로 구성된 서빙고중창단이 11월 14일(금) 「KBS 누가 누가 잘하나」에 출연했다. 2014년 한 해 동안 졸업식, 입학식, 학예회 등 학교 행사와 초록 동요제, 서울 학생 동요 부르기 대회 등 학교 안팎에서의 다양한 무대에 서며 다져온 실력을 펼칠 수 있는 기회였다.

▪ 특히 이 날의 객석 응원 열기는 어느 때보다도 뜨거웠다. 9개의 팀의 가족, 친지, 친구로 이루어진 응원단은 각 팀마다 다른 색의 풍선을 흔들며 객석을 알록달록 무지개빛으로 장식했다. 커다란 현수막과 아기자기한 플랜카드도 응원의 열기를 더했다. 서빙고응원단 또한 한마음이 되어 서빙고중창단을 응원하였다.

 

▪ 서빙고 중창단이 부른 ‘꽃다발’은 박수진 작사, 김애경 작곡의 곡으로 소중한 사람에게 꽃다발로 사랑의 마음을 표현한다는 의미로 듣는 이로 하여금 미소 짓게 하는 아름다운 가사와 가락을 가지고 있는 곡이다.

 

▪ 경연 결과 서빙고중창단은 ‘응원상’이라는 큰 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얻게 되었다. 열심히 최선을 다해준 중창단뿐만 아니라 이를 위해 함께 애써주시는 가족, 옆에서 응원해주는 친구들이 함께 받은 상이라 더욱 뜻 깊었다.

    

 응원상 수상 후 참가자 전원과 클로징 곡 부르는 모습          방송 후 함께 한 응원단 친구들과 함께하는 모습

출처: 서울시 교육청 – http://enews.sen.go.kr/news/view.do?bbsSn=111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