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코리아

서울시 교육청

마포평생학습관 9월 학부모 교육. 제 적성을 찾아 행복한 아이로 키워주세요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감 조희연) 산하 마포평생학습관(관장 이재하)에서는 학부모교육으로 9월 19일(금) 오전 10시에는『자녀의 흥미와 적성으로 알아보는 진로코칭』강좌를, 9월 25일(목) 오전 10시에 악동뮤지션의 엄마, 아빠의『오늘 행복해야 내일 더 행복한 아이가 된다』저자 강연을 운영한다.


 


▢ 진로코칭은 <진로교육과 변화하는 직업 세계>, <진로탐색을 위한 홀랜드 이론>, <적성과 진로>, <진로지도와 부모의 역할> 에 대하여 김기정(전동중학교 청소년 커리어 코치), 김정민(청담중학교에서 청소년 커리어 코치) 강사가 운영한다.


 


▢ 저자 강연은 마리북스와 예스24의 후원으로 이성근& 주세희(악동 뮤지션 아빠, 엄마)와 만날 수 있다. <K팝 스타>에서 긍정적 자존감과 건강한 재능을 보여준 악동뮤지션의 자라온 이야기와 자녀교육 철학을 들을 수 있다.


 


▢ 마포평생학습관은 이번 강좌가 자녀의 적성과 진로에 대한 정보를 얻고, 우리 아이를 어떻게 긍정적이고, 행복하게 키울 수 있는지를 고민하는 발전적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출처: 서울시 교육청 – http://enews.sen.go.kr/news/view.do?bbsSn=108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