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코리아

서울시 교육청

동덕여대, SBS가 함께하는 뮤지컬 『Dream with, 나도 뮤지컬 스타』공연


▢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감 조희연) 산하 성북교육지원청(교육장 강학구)는 9월 4일(목) 18시, 동덕여자대학교 공연예술센터 Cotton Hall에서 관내 학생교사, 학부모 450여명이 참가하는 뮤지컬『Dream with, 나도 뮤지컬 스타』공연을 개최한다.


 



▢ 이 공연은 성북교육지원청․동덕여자대학교․SBS가 공동 주최하는 학생 참여형 뮤지컬 공연으로서 문화예술 활동을 통해 학생들이 협동심과 우정을 기르고 타인을 배려하는 따뜻한 미래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하는 데에 주된 목적이 있다.


소외계층이나 학교부적응과 같은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이 뮤지컬을 통해 자신의 재능과 끼를 마음껏 발휘하며 꿈을 향해 한걸음 더 나아가는 희망과 도전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본 공연을 위해 선발된 재능 있는 중·고등학생 23명이 60여 일 동안 힘든 연습과정을 거치며 스스로 변화하며 성장하는 아이들의 모습들이 SBS 희망과 기적의 다큐멘터리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행』에 9월중 방송될 예정이다.


 



▢ 『Dream with, 나도 뮤지컬 스타』공연을 통해 학생들이 자신감과 성취감을 얻고, 꿈과 희망의 메시지를 나누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출처: 서울시 교육청 – http://enews.sen.go.kr/news/view.do?bbsSn=1078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