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코리아

지방자치단체

꿈과 환상의 매직버블쇼 “얘들아 모여라~”

「주민자치위원회 여름방학맞이 특별공연」

매직쇼 사진 (9)

정왕본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는 여름방학을 맞아 문화시설이 부족하여 공연관람의 기회가 부족한 관내 아이들을 대상으로 무한한 꿈과 상상의 세계를 펼칠 수 있도록 2회에 걸쳐 특별공연 매직쇼를 계획하고, 8월1일 매직버블쇼 1차 공연을 좋은 호응과 함께 마쳤다.

특별공연은 8월1일 매직버블쇼와 8월8일 쉐도우 버블쇼로 다른 색깔의 두 공연으로 계획되어 있으며 한 회당 관내 미취학아동 100명이 대상이다. 금번 프로그램은 관내 어린이집과 유치원에 홍보문을 보내어 부모와 어린이가 함께 볼 수 있도록 신청을 받았으며, 접수시작한지 3, 4일 내에 마감될 정도로 아이들과 부모들의 기대가 높았다.

이번에 진행된 매직버블쇼는 마술과 버블쇼가 함께 진행되는 내용으로, 마술은 신나는 음악과 함께 비둘기, 손수건, 꽃등이 등장하고, 줄없이 혼자 움직이는 탁자를 함께 드는 등 아이들의 환성이 쉴 새 없이 터져 나왔다. 버블쇼는 영롱한 비눗방울이 동동 떠다니고, 아동을 무대로 불러 버블모자를 만들어준다거나, 아이 위로 큰 버블을 만들어 씌우는 등 아이와 부모 모두 행복한 시간이었다. 최덕영 주민자치위원장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무척 뿌듯하고, 8일날 진행되는 쉐도우 버블쇼에도 기대가 많이 되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들어야겠다.”라고 밝혔다.

자료제공 : 정왕본동 주민센터
시민소통담당관실 annmy1005@korea.kr 

Source: 시흥뉴스 – http://www.siheung.go.kr/news/428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