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코리아

서울시 교육청

강서교육지원청, 진로캠프 'Fly! Fly! Festival' 개최


서울시교육청(교육감 조희연)은 산하 강서교육지원청(교육장 송정기)52() 오전 1030분부터 오후 4시까지 원당근린공원에서 강서지역 아동센터의 초고 학생들과 학부모 600여 명이 참여하는 다중지능 진로캠프 Fly! Fly! Festival을 개최한다.


 


▢「Fly! Fly! Festival은 청소년들에게 진로선택의 중요한 요소인 자신의 강점을 발견하고 진로를 설계할 수 있도록 진로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데 있다.


 


▢「Fly! Fly! Festival은 강서구 19개 지역아동센터의 초고 학생들이 자신에 맞는 다양한 진로를 탐색할 수 있도록 다중지능 검사를 실시하고, 학생들은 자신의 다중지능에 맞는 진로체험 부스에서 진로체험을 한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이춘혜 센터장(강서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강서지역 아동센터 학생들이 자신의 꿈에 관해 진지하게 고민해 보고 자신 강점을 좀더 이해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강서지역아동센터협의회 김영주 회장(위캔지역아동센터)우리 아동센터의 학생들에게 이런 좋은 체험 행사가 마련되어서 기쁘다. 다중지능 진로캠프를 통해 우리 아동들도 자신의 꿈과 미래를 구체적으로 그려 볼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고 하면서 이번 행사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강서교육지원청은 앞으로도 강서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와 협력하여 학생들의 진로탐색과 진로개발을 위해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출처: 서울시 교육청 – http://enews.sen.go.kr/news/view.do?bbsSn=116001&step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