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코리아

지방자치단체

감사합니다! 2014 열린예술극장 재능나눔페스티벌 개최

 

감사합니다!  2014 열린예술극장 재능나눔페스티벌 개최

–  “2014 열린예술극장 나눔페스티벌” 12.12(금)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서울시청다목적홀에서 개최

–  재능나눔봉사단, 운영도우미 등 참여자들의 그 동안의 노고를 격려하고 감사하는 시상식, 축하공연 등을 선보임

– 재능나눔의 문화가 확산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 부탁

 市는 12일 금요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서울시청 다목적홀에서 2014 열린예술극장재능나눔페스티벌을 개최한다.

 본 행사는 그 간의 노고를 격려하고 감사하는 의미로 열린예술극장 재능나눔봉사단과 운영도우미 등 열린예술극장과 함께 해온 참여자들을 초청하였다.

 ○ 市는 전년보다 사업의 규모를 확대하여 100개팀의 재능나눔봉사단이 40여개 공간에서 약 20만명의 시민과 함께 6월 21일부터 공연을 진행하였으며, 11월 16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 공연을 끝으로 1,000회의공연 대장정을 마무리 하였다.

 행사당일 市는 한 해 동안 열린예술극장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여준 재능나눔봉사단(공연팀)과 운영도우미(현장운영 스탭)에 표창할 계획이다.

 ○ 열린예술극장 공연 현장에서 진행된 설문을 통한 시민만족도 및 사업에의협조와 성실도 등을 기준으로 수상자 및 단체를 선정하였으며,

 ○ 수상대상은 재능나눔봉사단 10개 단체 ▼드림재즈 ▼무궁화시니어윈드오케스트라 ▼뮤지컬러브러브 ▼아카펠라그룹스노우시티 ▼주식회사드로잉쇼▼드롤리재즈 ▼바이올린플레이어440 ▼이매진 ▼퍼포먼스그룹오 ▼하늘다래와 운영도우미 10명이 선정되었다.

 ○ 서울시장 표창을 받는 10개 재능나눔봉사단은 축하공연을 통하여 그 동안 열린예술극장에서 보여주었던 열정의 무대를 다시 한 번 선보인다.

 이와 더불어 열린예술극장 사진공모전을 통해 시민들이 보내 온 총 92점의사진 중 전문가 심사를 통해 선정된 두 개 작품에 수상할 계획이다.

 ○ 전문가 심사를 통해 열린예술극장의 취지를 가장 잘 담았다고 평가된 두 개 작품 ▼아이야 같이 할래(최호인) 와 ▼주말 선유도의 즐거움(곽유림)에는 각각 대상과 최우수상이 시상된다.

 이번 재능나눔페스티벌은 재능나눔봉사단이 펼치는 축하공연은 물론 다채로운 부대행사가 함께 진행된다.

 ○ 퇴역군인으로 구성된 ‘무궁화시니어윈드오케스트라’의 오프닝 공연을 시작으로 펼쳐지는 축하공연에서는 퍼포먼스, 전통, 퓨전, 아카펠라, 재즈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이 펼쳐진다.

 ○ 공식행사 이전 18시부터 다목적홀 로비에서 진행되는 로비프로그램에서는 열린예술극장 사진공모전과 참여자를 위한 포토존 운영, 드롤리재즈팀이 펼치는 로비콘서트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정헌재 서울시 문화정책과장은 “2014 열린예술극장 1,000회 공연으로시민들에게 일상 속 문화를 전해준 재능나눔봉사단과 운영도우미 모두에게진심으로 감사하며, 재능을 나누는 문화가 널리 확산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 더불어 “열린예술극장 재능나눔페스티벌을 통해 재능나눔봉사단과 운영도우미가 교류의 기회를 갖고 나눔의 가치를 공유하는 소중한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코리아윈드

 

 세움2 

출처: 서울특별시-문화·관광·체육·디자인 – http://sculture.seoul.go.kr/archives/52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