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코리아

서울시 교육청

『레인보우 행복의 숲』희망 프로그램 성과보고회


▢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감 조희연) 산하 남부교육지원청(교육장 안재협)은 12. 22.(월) 10:30에 2014년『레인보우 행복의 숲』희망 프로그램 성과보고회를 갖는다.


 


▢ 이번 성과보고회는 남부교육지원청이 2014년『레인보우 행복의 숲』희망 프로그램 사업을 평가하고, 2015년 사업방향과 함께 다문화가족 등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지원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하였다.


 


▢ 성과보고회는 후원기관 및 협력기관(주식회사 비상교육, 주식회사 티스쿨이앤씨, 주식회사 휴넷, 아이디에스에너지(주), 금천구다문화가족지원센터, 이든스터디 원격평생교육원, 한국이주노동자복지문화원)에 감사패를 전달한다. 아울러 간담회를 통해 우수사례 공유 및 2015년 중점추진 대상인 청소년 대상 프로그램(축구캠프 등)에 대한 제안과 함께 협력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을 갖는다.


 


▢ 남부교육지원청은 “2014년『레인보우 행복의 숲』희망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다문화가족이 공감하고 성장 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었다. 프로그램 진행을 위해 도움을 준 지역사회 기업, 기관 및 단체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2015년도 사업에도 적극 협력해 줄 것을 당부 드린다.” 고 밝혔다.


출처: 서울시 교육청 – http://enews.sen.go.kr/news/view.do?bbsSn=111742